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뉴스

사랑한다면 건강하세요! 'Coive바이오스프레이'

코로나 등 바이러스의 감염경로인 코와입을 집중적으로 방역하는 슈퍼유산균 제품

[The건강샘터] 사랑한다면 건강하세요 ! 

 

우리는 지금 지긋지긋한 코로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가정, 직장, 학교, 유치원 등 피할 수 없는 생활 속에 불시에 침입한 코로나바이러스는 개인과 가족, 직장동료들 간에 답답한 장벽을 쌓고 일상을 마비시키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계속될지 알 수 없는 위험 속에 나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30,40대 가정주부를 비롯하여 5060 중장년 가장들까지 모두의 신성한 의무가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전염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감염되어 가족과 동료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을까 노심초사하게 됩니다. 안전안내 문자는 때를 가리지 않고 계속되는 가운데 정부에서도 많은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들려오는 소식은 결코 유쾌한 것만은 아닙니다.  1억 명이 접종한 미국에서 백신을 맞아도 코로나에 다시 걸릴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백신을 맞은 뒤에도 재감염돼 약한 증상만 나타나거나 무증상일 가능성은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또 하나, 코로나 변종이 이미 여러 종 발생하였고 이런 현상이 앞으로 얼마나 더 오래 계속될 지 모르는 불안한 상황입니다. 더구나 코로나로 인한 후유증으로 뇌손상 가능성까지 거론되는 현실입니다.

자연히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음식, 면역력 영양제, 어린이 면역력 등이 지구촌의 공통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든 코로나 등 바이러스에 저항력을 길러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나마 다행한 것은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모더나 등 코로나 백신이 도입되어 예방접종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구원병은 역시 '자가면역력'입니다.

자가면역력은 몸 안에 존재하는 자연 치유력으로 세균,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고 암 같은 돌연변이 세포를 죽이는 인체 방위군 역할을 합니다.

 

자가면역력이 강화되려면 우리 몸속의 장이나 코, 입과 같은 점막 조직에 유해균을 차단하는 유익균들의 분포가 확산되고 활동이 왕성하여야 합니다. 이럴 때 드디어 반가운 소식입니다. 

 

바로 '코이베 신바이오틱스 스프레이(Coive Sin Bioticpray)'란 슈퍼 발효유산균 제품의 출현입니다. 이 제품은 특별히 호흡기 면역력을 집중적으로 높여 코로나 바이러스는 물론, 폐렴, 독감 등의 감염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슈퍼 유산균을 음식뿐 아니라 코와 입에 수시로 뿌려주는 생물학(바이오)적인 접근법이 새로운 대안으로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The건강샘터] 발효유산균의 실체

 

미생물 중에는 생육하면서 대사 산물로서 유산(乳酸)을 생성하는 것이 있는데 이러한 세균들을 총칭하여 '유산균(lactic acid bacteria)'이라고 합니다. 유산균은 인간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유익한 미생물 종류로서 오랜 역사를 두고 각종 발효 식품, 장류, 김치, 발효 소시지, 의약품 및 가축의 사료 첨가제 등에 이르기까지 인류 생활에 광범위하게 활용돼 오고 있습니다.

 

유산균은 사람이나 포유 동물의 소화기관, 구강, 등은 물론 각종 발효 식품과 토양 등 자연계에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이들 유산균은 인류의 생활에 직·간접적으로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유익한 공생체의 하나입니다. 이런 발효유산균을 음식으로 보강하는 김치, 간장 등 우리 선인들의 지혜가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한국일보 3월 31일자 "김치가 코로나19 증상 완화시킨다" 는 기사입니다.

“김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증상을 덜어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세계김치연구소는 '장 부스케(Jean Bousquet)' 프랑스 몽펠리에대 폐의학과 명예교수 연구팀과 공동 연구를 통해 김치 재료인 배추, 고추, 마늘 등에 함유된 각종 영양 성분이 인체 내 항산화 시스템을 조절해 코로나19 증상을 완화시킨다는 사실을 밝혀냈다고 31일 밝혔다.”

 

 

이처럼 인체에 유익하고, 인체에 해를 끼치는 균주에게는 강한 복합 우점종 균주를 이용하여 실제 외부환경 즉 고온, 저온, 강알칼리, 강산에 영향이 없는 초강력 미생물을 통하여 물성의 변화에 의하여 몸 안에서 효소 분해하는 매커니즘을 몸 밖에서 자연으로 이룬 기술 입니다.

​면역력 및 영양흡수 증대, 장기간 보관, 탈취, 살균 등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세계 유일의 바이오 기술 입니다.

 

[The건강샘터] 코이베 신바이오틱스 스프레이(Coive Sin Biotics Spray)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는 호흡기로 전파되는 것이 주된 감염 경로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코와 목 안쪽의 인후두에서 증식하여 입과 코의 구석구석에 최소 4시간 이상 끈질기게 살아 남아 호흡기관에 감염을 일으킵니다. 

 

 

이런 까닭에 감염의첫 관문인 코와 입을 방역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 집니다. 그런데 지금까지는 마스크를 통해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방법 밖에 없었습니다. 또 시중의 복용형 유산균제재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에서만 활동하여 변종을 거듭하는 강력 유해균을 박멸하는 효과가 반감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호흡기에도 적옹할 수 있는 스프레이형 바이오틱스가 출현했습니다.

 

“의학은 병을 치료하고, 자연은 사람을 치유합니다.”

 

바이러스와 유해균은 죽이면서도 유산균 식품 제재로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신제품 ‘코이베 신바이오 스프레이’ 호흡기 면역력을 결정적으로 높여 입과 코의 구석구석에 끈질기게 살아 남아 각종 부작용을 낳는 유해균을 죽이고 외부로부터의 침입도 효과적으로 막아 내는 수단입니다.

 

뿌리는 슈퍼유산균 'Coive신바이오스프레이'는 천연원료인 식품으로 제조되어  입이나 코에 뿌리거나 먹어도 되는 유산균 식품 제제로 콧속, 입안, 손바닥, 기타 신체 부위는 물론 마스크 등 자주 사용하는 물품 어느 곳에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뿐 아니라 코와 입에 수시로 뿌려주는 생물학(바이오)적인 접근법이 새로운 대안으로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분사형 '코이베 신바이오스프레이'는 1년 6개월간 배양- 증식-활성2단계 -강화 3단계 등 7단계로 환결적응 단계를 거쳐 배양됩니다.  발효과정을 거친 천연물질을 먹이로 사용하여 11가지 발효식품에 들어있는 양질의 유산균들이 강력한 활동성을 가지게 됩니다. 100도 이상의 악조건속에서도 살아 남는 슈퍼유산균입니다.  

 

[The건강샘터] 의사들의 연구 성과와 시험성적표

 

의사와 한의사가 함께 연구 개발하여 이러한 프로바이오틱스가 탄생하였고 공신력 있는 정부기관인 '한국화학연구원'으로부터 코로나바이러스, 독감바이러스를 10분 만에 98.5%를 분해 감소시키는 시험성적결과를 받았으며 그 밖의 각종 유해균들에 대해서도 99.9% 사멸하는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The건강샘터] 코이베 신바이오틱스 스프레이 다양한 활용법

 

코이베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서 코로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평소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의 보조적인 용도로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흡기 부분에 분사하게 되면 구강건조 예방 및 구취 제거에 도움 받을 수 있으며 미세먼지와 유해세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피부의 접촉이 잦은 얼굴, 안경, 마스크 겉면과 속면 등 아이들이 자주 접촉하는 물건에 뿌려주어 유해세균을 억제합니다.

 

코이베 바이오 스프레이는 어린 아이들부터 고령의 노인분들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50ml의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평소에 휴대하면서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쓰임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직장인들의 경우 지하철, 버스 등 출퇴근 시간에 밀접 접촉 될 수 밖에 없는 붐비는 공간이나, 사람이 많은 곳에서 식사하는 경우 출입 전, 회식 전 후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면역력이 완성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감염에 더욱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유치원이나 학원, 놀이터 등 아이가 활동하는 모든 공간에서 가볍게 뿌려 아이가 안전하게 호흡할 수 있도록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면역세포의 숫자나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고령자 분들도, 경로당 가기 전 코이베 스프레이 사용을 통해 건강한 호흡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The건강샘터] 코이베바이오스프레이 꿀팁

 

코이베 유산균은 음식에 뿌려주면 발효음식으로 변화 됩니다. 슈퍼 유산균에 의해 발효된 음식은 맛이 좋게 바뀌고 소화흡수가 잘 됩니다. 뜨거운 음식에 넣어도 유산균이 죽지 않고 살아있기 때문에 음식이나 커피, 차에도 뿌릴 수 있고 음식을 요리하는 과정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맛이 좋아져서 기름진 음식은 담백하게 바뀌고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은 맛이 부드러워 지고 밀가루 음식이나 고기 등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에 뿌려주면 속이 편안해 집니다.  이러한 효과는 코이베바이오스프레이 제품이 발효유산균 제제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The건강샘터] 코이베를 연구 개발한 의사들

 

뿌리는 슈퍼유산균 ‘코이베 바이오 스프레이’ 발명자인 노충구 뇌움한의원 원장의 인사말입니다.

 

안녕하세요. 노충구 대표입니다.

“의학은 병을 치료하고, 자연은 사람을 치유합니다.”병이 온 뒤에 치료하는 것은 작은 의미의 의학일 것이고, 병이 오기 전에 예방하는 것은 보다 큰 의미의 의학일 것입니다.

 

 

이제는 사람들이 원하는 삶은 단순히 아프지 않는 삶이 아니고, 보다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으로 그 의미가 달라졌습니다. 평소에 나의 건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원하게 된 것이죠. 내츄럽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방법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솔루션들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치료제와 백신 계발을 위해 전세계가 연구에 몰두하고 있지만, 그 또한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결국 이럴 때는 ‘면역’이라는 기본에 충실할 수 밖에 없습니다.

 

면역이 강화되려면 우리 몸 속의 장이나 코, 입과 같은 점막 조직에 유해균을 차단하는 유익균들의 분포가 많아지고 활동이 강화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를 강화한 신바이오틱스를 활용하여 코와 입에 뿌리거나, 음식에 뿌려 유산균이 활성화된 음식을 먹는 방법들을 통해 면역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The건강샘터] 코이베 신바이오틱스 스프레이 Q&A

 

Q. 다른 프로바이오틱스제품들과 달리 왜 코이베는 뿌리는 방식으로 섭취하나요?

A. 특정한 조건에서만 살아남는 일반유산균과 달리 100씨 이상의 고온에서도 살아남는 슈퍼유산균이기 때문에 코와 입에 뿌려도, 음식에 뿌려도 유산균이 살아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뿌리는 방식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를 보다 골고루 인체와 음식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Q. 코이베는 왜 코와 입에 뿌려서 섭취하나요?

A. 우리 몸의 장 뿐만 아니라 코와 입에도 유산균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코와 입은 항상 외부에 노출되어 있어서 유산균의 활동이 매우 중요합니다. 양치와 가글 등은 입 속 세균도 죽이지만, 유익균들도 함께 죽입니다. 그래서 청결을 신경 쓰는 현대인들의 코와 입에는 오히려 유익균들이 부족합니다. 이제는 코와 입에도 유산균을 뿌려서 내 몸을 건강하게 챙기세요.

 


Q. 코이베에 사용된 유산균은 뭐가 다른가요?

A. 코이베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함께 시너지를 내는 ‘신바이오틱스’입니다. 발효과정을 거친 천연물질을 먹이로 사용하여, 11가지 발효식품에 들어있는 양질의 유산균들이 강력한 활동성을 갖게 됩니다.

 

Q. 코이베는 음식에 뿌려도 유산균이 살아 있나요?

A. 네. 음식에 뿌려도 유산균이 살아서 활동합니다. 일반 유산균은 특정한 온도에서만 살아남기 때문에 음식이나 요리에 넣어서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코이베의 유산균은 고온에서도 살아남기 때문에 음식에 뿌려도 유산균이 살아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Q. 코이베를 뿌리면 바로 음식 맛이 달라지는데 왜 그런가요?

A. 코이베의 유산균은 음식에 뿌리는 순간 바로 활동을 시작하여 장 속에서 소화가 되는 과정처럼 성분들을 분해합니다. 그래서 느끼한 음식은 담백하게, 자극적인 음식은 부드럽게, 속이 부담되는 음식은 속이 편안하게 변화시켜줍니다.

 

* 구입에 관심이 있으시면 ☞ https://me2.do/FiLEkuyi

 

[The건강샘터] 코이베 신바이오틱스 스프레이 고객만족 정책

 

‘코이베신바이오스프레이’는 노충구 한의사, 권이비인후과 의사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하고 직영 판매법인 ‘앤앤케이글로벌’에서 직접 판매합니다.   

 

 

* 구입에 관심이 있으시면 https://me2.do/FiLEkuyi

 

 

 

 

 

 

 

 

 

 

 

 

 

 

 

 

 

 

 

 

 

 

 

 

 

 

 

 

 

 

 

 

 

 

 

 

 

* 구입에 관심이 있으시면 https://me2.do/FiLEkuyi

 

 



배너

포토뉴스


태교만큼 중요한 죽음준비 -김영심 웰다잉전문강사 임신 10달동안 태명에서부터 음식, 음악, 독서, 태담, 동화, 영어와 수학으로 학습태교까지 하고 있다. 태어날 아기를 위해 정성스럽게 최선을 다해 태아교육을 하고 있다. 탄생만큼 중요한 죽음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묻고 싶다. 보건소나 노인대학 강의시 죽음준비를 하고 계신가요?라고 물으면 “나는 죽음준비 다 해놓았어요.”라고 대답을 하시는 분이 계신다. 어떻게 하셨느냐?고 물으니 윤달이 있어서 수의를 해 놓았고 영정사진도 찍었다고 하신다. 결국 수의와 영정사진만이 죽음준비를 대신하고 있다. 죽음준비 강의 후에 ‘내가 죽는다는 것은 생각을 안 해봤는데 죽는다고 생각하니 서글프다’ ‘죽음에 대해 막연히 두려웠는데 오늘 강의를 듣고 나니 오히려 편안해지네요.’ ‘사는동안 잘살고 죽음도 잘 받아 들여야겠어요.’ ‘확 깨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집에 가서 자식들하고 나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겠네요’ ‘이런 강의 처음 들었어요’ ‘죽음에 대해 생각하고 준비해야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어 좋은 시간이었어요.’ 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하고 있다. 처음에는 학장님이 ‘죽음을 눈앞에 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죽음 이야기는 하지 마세요’라며 못을 박으며 ‘신나고

발행인 칼럼

더보기
[칼럼] 상조단체 상조협회 이야기
조직이란 소속된 구성원들의 친목과 함께 공동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란 점이 핵심 존재이유라고 할 수 있다. 한국상조산업계도 2021년을 기점으로 비영리 공인 단체를 가지게 되었다. 비록전국적인 단일조직은 아니지만 어쨋든 공식 '사단법인'이란 점에서 의미있는 발전이다. 한국상조산업협회는 설립 허가를 받은 후 박헌준 회장 이름으로 “공식적인 허가 단체로 거듭난 협회는 회원사와 더불어 장례문화발전과 상조업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표시했다. 기자는 관련 기사에서 경험에서 우러나는 희망사항을 곁들였다. 40년의 역사를 가진 한국상조산업의 문제점은 원래의 본향이었던 상부상조, 아름다운 품앗이의 핵심, 장례문화를 제대로 발전시킬 수있느냐 하는 것이다. 그렇다는 것은 의례서비스의 근본을 떠나 소위 결합상품 내지는 의례와 거리가 먼 라이프서비스로 주업태를 변경시켜 가며 이윤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상조고객의 대부분이 미래 장례를 목적으로 가입한 것이라면 상조산업 발전과 장례문화 발전이 동일한 의미를 가져 주었으면 하는 것이다. 지난 12월 24일자로 공정위의 허가를 받은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가 설립목적으로 명시한 "상조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소

해외 CEO 칼럼 &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