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완치의 길잡이' 소책자 무료제공 

2022.02.13 15:18:28

어느 날, 건강진단을 통해 알게 된 혈압수치, 140/90.... 이때부터 고혈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 그야말로 자나 깨나 앉으나 서나 고혈압 생각 뿐, 병원 의사의 약 처방을 들고 약국을 찾는 것이 일상화되려나 싶어 걱정이 된다. 

 

이젠 시간만 있으면 수시로 인터넷 검색을 밥 먹듯 한다. 
평소 말만 들은 고혈압 처방과 소위 비법이 이렇게나 많은 줄 정말 몰랐다. 어느 것이 정확하고 어느 것이 제대로된 처방인지 혼란스러워 진다. 

 

 

그러나 이젠 안심해도 좋을 것 같다. 
방대한 고혈압 정보와 자료를 꼭 필요한 것만 한 눈에 판단할 수 있도록 종합 정리한 소책자가 그 해결사로 선보였다. 

 

'사회공헌저널'이 운영하는 'The건강샘터'에서 펴낸 '고혈압 완치의 길잡이'는 필수 고혈압 상식에 더하여 최근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직장고혈압, 야간고혈압 자료뿐 아니라 "고혈압의 신상식, 염분이 아니라 당분이 더 문제다" 이슈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최근 젊은층 고혈압 환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현상에 대한 해답인 동시에 또 다른 시각의 고혈압 예방책을 제시해 주고 있다. 

 

또 대사증후군, 당뇨합병증, 코로나 등 고혈압과 다른 질병과의 관계, 그리고  병합치료 문제에도  주의를 환기시킨다. 

 

특별히 중점적으로 지면을 할애한 QnA 모음 중에는 


-고혈압 환자가 당뇨병이 있으면 심장마비나 뇌졸증이 잘 발생하나요? 
-고혈압 환자에게 술은 정말 해롭습니까?
-고혈압 치료중인 환자가 비아그라를 복용할 수 있는지요?
등 생활속 궁금증에 대한 전문가의 명쾌한 답변을 들을 수도 있다. 

 

또 하나 중요한 내용은 만병의 근원을 하나로 보고, 청혈과 체온유지로 면역력을 길러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한의학적 처방도 주목을 끈다. 

 

'The건강샘터'에서는 50페이지 분량, e-book 형태의 이 소책자를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기로 하고 지금 신청을 받고 있다. 

 

 

 

#고혈압완치길잡이 #소책자무료제공 #고혈압과타질병관계 #직장고혈압 #야간고혈압 #고혈압과당분 #고혈압QnA #The건강샘터 #건강샘터 #고혈압면역처방

 

#피엔효소 #3일무료체험 #상상마켓 #배송비만결제 #건강편지 #만성질환면역력

 

 

김동원 기자 infois@naver.com
Copyright @2004하늘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 서울다10295 등록연월일 : 2003년 11월 07일 제호 : 하늘문화신문 발행인 : 김동원 | 편집인 : 김동원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1139 강동그린타워 11층 R1135 발행연월일 : 2004년 03월 05일 전화 : 02-6414-3651 팩스 : 0505-300-3651 copyright c 2004 하늘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